신규 웹 MMORPG ‘대물 온라인’, 사전모집 이벤트 시작 이엔피게임즈 제공 2015-09-25 10:27:46 0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MMORPG ‘대물 온라인’에서 금일(25일)부터 사전모집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의 웹 MMORPG 기대작 ‘대물 온라인’은 화려한 스킬액션과 개성 있는 콘텐츠를 자랑하는 삼국지 소재의 웹게임으로, 수려한 3D 그래픽과 스토리에 따라 볼 수 있는 실시간 애니메이션, NPC 대화 음성과 삼국지의 중요 영웅들의 등장, 완벽하게 재현한 무릉도원, 고요한 죽림, 적벽의 전장 등으로 게임에 현실감을 불어넣었다.

“장비 착용 시 외형이 바뀌어서 보는 재미가 있고, 음악이나 배경이 잘 구현되어 있어서 전투가 생생하다”,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화면이 마음에 든다”, “전투 스케일이 남다르다” 등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CBT를 성공적으로 마친 ‘대물 온라인’은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사전모집을 진행해 출시 기대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대물 온라인’은 금일(25일)부터 사전모집을 통해 참여자를 모집한 후, 10월 6일(화)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사전모집을 신청하는 유저에게는 용장 허저와 3배 수익단 3개, 신행화 10개, 부활 인삼 5개, 40레밸 대 토벌장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쿠폰이 100% 증정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에 선보일 3D 웹 MMORPG 대물이 금일부터 사전모집을 시작한다”며, “사전모집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으셔서 10월 6일 정식 출시되는 대물 온라인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물 온라인’은 27일(일)까지 CBT 참여 후기를 작성하는 10명에게 500원보를, 플레이 후기 작성 후 SNS에 공유하는 유저 1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대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dm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