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inue 3
비록 쪼렙이지만
[잡담] 비록 쪼렙이지만 qkrgksrmf92 12-19 조회 6,337 2

 

요새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모드를 자주하는 편인데요

최근까지 이런 겨울 느낌이 아니었는데

오늘 접속해보니깐 이렇게 바껴있네요

 

 



그리고 이 버스 원래 파란색인데 알록달록하게 바꼈네요ㅋㅋ

위에는 노란 풍선대신 웬 산타 할아버지가 ㄷㄷ

 

 



하필 오늘은 위치를 잘못 잡은탓에..

파밍도 제대로 못해서 풀숲에 숨어있는중ㅠㅠ

있는 무기를 잘활용해서 살아남는법을 알기에

온갖 방법을 통해서 끝까지 플레이해봤지만.. 

1등까지는 못하고 top10에 들었네요ㅎㅎ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qkrgksrmf92 | Lv. 6
포인트: 1,270
T-Coin: 144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