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게임] 40대에 하기 좋은 게임 베스트 1. 삼매니아 04-17 조회 222 0

요즘 게임이 화려한 그래픽에 멋진 캐릭터가 게임에 기본이 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리니지나 바람의나라처럼 단순한 2D 그래픽에 저사양의 게임이 그리워 질 때가 있습니다. 너무 어렵지 않고 단순하게 조작과 몰입감!! 그래서 오늘은 이런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사양 클라이언트 게임에 이해하기 쉬운 삼국지 시나리오의 후한지입니다.


다운로드 10초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드는군요 요즘 게임들은 10GB가 넘는 게임들이 대부분인데 반해 매우 가볍다고 생각됩니다.



보통의 MMORPG처럼 원하는 클래스와 스탯을 취향 대로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사전에 전위 클래스와 근력과 체력에 투자하면 사냥이 매우 수월하다는 정보를 얻어 대머리 외형에 전위를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선택한 캐릭터에 대한 외형 변경은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처음 접속하니 그래픽도 깔끔하게 잘나와 주었고, 조작 역시 상당히 간편한 편입니다. 자동이동이 없는 것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요즘 너무 중국 Web게임같지 않아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후한지를 쉽게 하기 첫 단계 빠밤~!! 이거 헤이스트?

41레벨 이전까지 초보자 도우미 버프를 이용하자!!!

41레벨 업전에 한번 마지막으로 받아주는 센스는 있으시겠죠?

 

 

 



 

시작하는 지점에 초보자 도우미가 있습니다. NPC를 클릭하면 20분동안 이동속도 버프와 적중 버프를 받을 수 있네요!! 이속 버프는 꼭 필수이니 떨어질 때 마다 다시 와서 받으면 매우 편리합니다.

 

 

두 번째 << 보급품 >> 사용!



세번째 퀘스트 이해!



게임 처음 접속하면 누구든지 쉽게 볼 수 있도록 노란색 느낌표가 있는 NPC가 보입니다. 다양이 퀘스트를 주는 NPC겠죠. 처음에는 퀘스트를 따라가는 형태에 게임입니다. 40렙까지는 퀘스트를 쭉 진행하시면 됩니다.



훈련용 허수아비네요~ 빨리 때리고 5렙을 만들자 헛둘헛둘!!

 

지역간 이동 꿀팁~

마을 중앙에 있는 이동 NPC가 두명이 있습니다. 마을[이동], 사냥터[이동]

 



사냥터[이동]은 퀘스트 지역이나 사냥터로 보내주는 줍니다. 대부분이 퀘스트 완료 NPC 바로 앞으로 보내주니 퀘스트 완료나 사냥터 찾는 일은 매우 쉽습니다.



전용 무기 첫 스킬 습득 9레벨에 악기장 퀘스트를 하면 무기에 맞는 스킬책을 잘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른 스킬 선택하시면 아……

 

지금부터는 심화 학습 시간입니다.

후한지만의 독특한 시스템 정예와 혼 몬스터!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정예 몬스터 와 혼 몬스터를 볼 수 있습니다.



참 싶죠잉?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삼매니아 | Lv. 1
포인트: 25
T-Coin: 3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