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E300 벨에포크 실사용기 팝아이 11-03 조회 132 0
바 형 스피커는 PC모니터 하단에 놓고 사용할 수 있어 공간효율성이 좋으며, 중앙에서 소리가 출력되기 때문에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여기에 블루투스가 더해지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그래서 출시되었다. 캔스톤 E300 벨에포크는 0.94k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블루투스 휴대용 바 스피커이다.
다양한 장점이 기대가 되는데, 어떠한 모델인지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 박스 디자인은 무난하다.



박스 디자인은 무난한 편이다. 제품의 사양과 특징을 알 수 있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의 사양을 간략히 알아보면 블루투스 V4.2 적용, 최대 10시간의 사용시간, 10W 출력, 0.94kg 무게를 갖고 있다.
기본 제공되는 악세서리는 3.5파이 오디오 케이블, Micro 5핀 충전 케이블을 제공한다.



- 듀얼 59.7mm 풀레인지 유닛으로 생각보다 큰 출력을 들려준다.




스피커의 전체적인 모습. 우든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 하였다. 총 10W 출력의 59.7mm 풀레인지 유닛을 
전면 좌/우에 배치하였다.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다.



- 블루투스 뿐만 아니라 AUX, USB 연결이 가능하다.


USB 메모리를 연결하여 내장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AUX 단자를 통해 MP3플레이어, 스마트폰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Micro 5핀 단자를 통해 충전할 수 있으며, 약 3시간 정도 충전하면 완충된다. 측면에는 전원 / +,- / 블루투스
 페어링 버튼이 마련되어 있다. 페어링은 별도의 비밀번호 없이 스마트폰과 연결된다.



- 한국어 음성 적용으로, 더 편하게

 

전원 On / 페어링 / 출력모드 등을 확인해 보았다.

각 모드마다 한국어로 된 음성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 생각보다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캔스톤 E300 벨에포크

 

 


다양한 가요부터 발라드, 팝, 클래식 등을 감상해 보았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은게 사실이다.
그러나 생각보다 괜찮은 음질과 출력을 보여주었다. 음량은 220v 전원을 이용하는 것 처럼 컸으며, 음질은 무난하였다.
노이즈는 없었으며, 준수한 사운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 5~6만원대 가격대라고 해도 괜찮은 품질을 느낄 수 있었던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E300 벨엘포크 모델은 현재 2만원대 초~중반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써는 낮은 가격이다.
그러나, 출력 및 지속시간을 고려하면 5~6만원대의 블루투스 스피커 정도의 퍼포먼스가 나온다. 
가격대비 성능비가 상당히 좋다는 뜻이다. 부담없는 가격에 하나 장만하는걸 추천한다.
 

태그 : 캔스톤 E300 벨에포크,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캔스톤 스피커

DB : http://prod.danawa.com/info/?pcode=5520019

-본 콘텐츠는 캔스톤 / 바이셀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팝아이 | Lv. 11
포인트: 4,085
T-Coin: 363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