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뉴에프오, '좀비워' Part1. 삼국영웅의 부활 프리뷰

디스이즈게임 | 2017-09-11 14:09:52

[자료제공: 뉴에프오]

 

[새 창에서 영상보기]

 


 

​디펜드게임 <좀비워>는 지난 2014년 <아미 vs 좀비>라는 이름으로 출시해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액션 디펜스 게임의 후속 작품이다. 북미풍 그래픽의 좀비와 몬스터의 표현이 몰입도를 높게 한다. 

 

전작: 아미 vs 좀비 전투화면

 

​신작: ​아미 vs 좀비를 계승 발전한 좀비워 전투화면

  

3가지의 직업과 수많은 영웅 수호자를 선택가능

공격력과 스피드, 공격 타입 등 기본 능력이 각기 다른 3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유저들은 각 직업을 통해 영웅과 근접, 지원, 원거리 등 특수한 포지션을 지닌 수많은 수호자를 선택 해 게임을 즐기게 된다.

 



400여 스테이지 1대1 PVP, 보스레이드, 길드전

<좀비워>는 400여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벌어지는 10가지 방식의 전투와, 각 유저의 진형 침공을 통한 1대1 PVP, 보스 타임어택을 통한 보스레이드 등이 게임의 재미요소로 등장한다. 여기에 길드 배틀 시스템과 유저의 유니크 한 덱 세팅을 통해 전장의 숨겨져 있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각종 장비와 재료, 플레이 방식에 따라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장비를 획득한다.

 


 



다양한 전투모드로 재미 극대화

  

다양한 기능과 업그레이드로 유저간 경쟁이 치열

<좀비워>는 기지 및 방어시스템 구축으로 PvP 대전 및 미션클리어를 활용할 수 있다. 기지와 기술,금고 시스템으로 구성이 되었으며, 방어기지 설치와 자원량 업그레이드 등을 할 수 있다.​
 







자신의 기지방어 구축과 PVP모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와 코스튬

<좀비워>는 길드 배틀 시스템과 유저의 유니크 한 덱 세팅을 통해 전장의 숨겨져 있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각종 장비와 재료, 플레이 방식에 따라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등 즐길 거리가 넘친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