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H2, ‘테라리아’ PS4 한국어판 오늘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4-03 18:12:58

[자료제공: H2인터렉티브]



 

H2인터렉티브는 리 로직이 개발하고 505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샌드 박스 스타일 액션 RPG <테라리아> PS4 한국어판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오늘 소비자가격 25,000원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라리아> 한국어판은 추후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및 다운로드 서비스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클래식 액션 게임의 요소와 샌드 박스 스타일의 창의성과 자유가 담긴 <테라리아>의 세계에서는 어디로 떠나든 무엇을 하든 각자 자신만의 특별한 경험을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테라리아>는 땅을 파고, 탐험하고, 싸우고, 건설하는 샌드 박스 스타일의 액션 RPG이다. 생존이나 자산의 축적, 명예와 영광 등 자신의 행동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며, 깊숙한 동굴을 탐험하며 전투를 통해 자신을 시험하거나, 점점 크고 강한 적들을 물리치며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는 것도 가능하다.

 

<테라리아> PS4 한국어판 출시 및 추후 출시 예정인닌텐도 스위치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