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파이널판타지 X/X-2 리마스터', 스위치용 '파이널판타지 XII 조디악 에이지' 발매 결정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1-11 16:48:38

[자료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수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아온게임, <파이널판타지 X/X-2 HD 리마스터>(한국어판)와 <파이널판타지 XII 조디악 에이지>(한국어판)의 닌텐도 스위치용 소프트웨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중에서도 많은 호응을 얻었던 <파이널판타지 X>와 정통 후속작인 <파이널판타지X-2>는 원작 발매 10년 만에 HD 리마스터판으로 출시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한국어 대응으로 4월 11일에 발매된다.

 

<파이널판타지 X/X-2 HD 리마스터>는 지금의 하드웨어 성능과 기술을 살려, 영상 표현력과 플레이 체험, 사운드의 향상까지 이룬 타이틀이다. 

 

현재 플레이스테이션4와 스팀으로 발매 중인 <파이널판타지 XII 조디악 에이지>​는 전 세계 누계 출하량과 다운로드 판매 100만장 이상을 기록한 바 있는 타이틀이다. <파이널판타지 XII 조디악 에이지>닌텐도 스위치 버전 또한 한국어 대응으로 4월 25일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발매 결정을 기념하여 요시다 아키히코가 제작한<파이널판타지 XII 조디악 에이지> 패키지 이미지가 함께 공개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