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티노게임즈, 턴제 카드 액션 게임 ‘네오버스’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1-14 15:08:43

[자료제공: 티노게임즈]

 

 

티노게임즈(대표 김동효)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턴제 카드 전략 게임 <네오버스> 얼리액세스 버전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네오버스>는 카드와 스킬,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턴제 카드 액션 게임이다. 아름답고 개성 있는 3명의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다른 시공간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용자는 300여종의 카드와 100개의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활용하며 전투와 액션을 즐기고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갈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카드를 획득함에 따라 조합은 더욱 다양해진다. 특히, 로그라이크 특성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전투는 운보다는 상황판단에 따른 타이밍과 전략과 같은 운영능력에 의해 승패가 좌우된다. 이용자는 게임 속 마련된 총 36개의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을 클리어 할수록 선택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바뀌는 등 변수도 다양해서 더욱 창의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는 <네오버스>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얼리액세스 버전으로 스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 밸런스를 조정하거나 여러 가지 콘텐츠를 점검하고 게임성 및 안정성 등을 확인할 예정이며, 이와 동시에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티노게임즈 김동효 대표는 “다양한 카드를 바탕으로 한 덱빌딩, 카드와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 전투에서의 화려한 액션, 창의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로그라이크를 즐길 수 있는 <네오버스>의 얼리액세스 버전을 출시했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네오버스>의 여정에 합류해 전략의 끝을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전달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게임으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