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엔투게임, 봄날소프트 '명작온라인' 채널링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1-16 11:30:56

[자료제공: 엔투게임]


- 김용이 쓴 중국 대표 무협소설 <녹정기> 세계관을 오마주한 봄날소프트 기대작

- 전투상황 별 전환 사용 가능한 무기 시스템과 다양한 전투 및 경쟁 콘텐츠 마련 


웹게임 포털 엔투게임에서 ‘녹정기’ 배경의 무협 RPG <명작온라인>이  1월 16일 오늘, 오후 1시부터 정식 서비스된다.

 

‘녹정기’는 거장 김용의 최후의 장편소설이자 대하 역사 소설로 청나라 강희제 시대를 배경으로 끈끈한 우정과 일곱 미녀들과의 사랑을 그렸다. 영화 및 다수의 드라마 시리즈로 다양하게 제작되었고 이번 <명작온라인>도 그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명작온라인>은 특정 직업이 정해져 있지 않고 검, 총, 무투 등 3가지 기본 무기 중 한 가지를 골라 시작하며 창, 활, 도끼, 부채, 망치 등 11가지 특수무기를 배워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또한 무기에 따라 다른 파괴력으로 스킬과 공격 모션이 달라져서 화려한 그래픽의 보는 맛, 손맛으로 질리지 않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7명의 여인을 애인으로 얻어 전투에 참여시키는 애인시스템도 있다.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가장 먼저 애인 ‘쌍아’를 얻을 수 있고 애인마다 차별화된 강력한 특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투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한 7명의 애인을 통해 SD캐릭터형의 자녀무사를 얻어 자신의 캐릭터와 동행하는 용병, 호위무사와 함께 전투에 참가시켜 전투력 상승의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보스 사냥 후 해당 보스 몬스터로 복제 변신하여 보스 고유의 스킬공격으로 위기를 돌파 하는 등 복제시스템과 강력한 외형과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탈것도 준비됐다. 

 

다양한 던전, 시간대별 일일 이벤트, 전 서버 대상 1:1 토너먼트 경쟁을 통한 1위 쟁탈전, 환생, 경매장, VIP시스템 등과 주량 대결 게임 같은 ‘내기’형 게임 내 미니게임 보상 시스템 등의 요소도 구현해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