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유엘유게임즈 신작 모바일 ‘아르카’, 오늘 정식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5-21 10:13:02

[자료제공: 유엘유게임즈]

 

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신작 모바일 MMORPG <아르카>가 오늘(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MMORPG 최대 규모 공중전을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 <아르카>는 ‘Art of MMORPG’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생동감 넘치는 언리얼4 그래픽이 돋보이는 상반기 기대작이다. <아르카>는 지난 4월부터 실시한 사전예약에서 100만 이상 모객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이뤘다. 또한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런칭 하루 전인 20일(월) 오후 1시 사전 다운로드를 오픈하기도 했다.

<아르카>는 런칭을 앞둔 지난 17일(금) 배우 김혜자를 공식 모델로 공개하여 또 한 번 큰 화제를 모았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의 모델은 화이트 톤 모던 룩 차림으로 어떤 광고를 촬영했을 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이번 광고는 김혜자 최초의 게임 광고라는 측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김혜자가 출연한 <아르카> 광고는 오늘부터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오늘 오전부터 서비스 되는 <아르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과 이벤트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공식카페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아르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