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반다이남코, 닌텐도 스위치용 '갓이터3' 한국어판 오늘 발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7-11 15:24:36

[자료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 갓 이터 넘버링 최신작 <갓 이터 3>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등장!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유리’, ‘에스텔’의 의상과 헤어 스타일 초회 동봉 특전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 Nintendo Switch™용 <갓 이터 3>(한국어판)이 오늘(2019년 7월 11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2019년 1월과 2월에 PlayStation®4 버전과 PC(Steam®) 버전으로 발매된 <갓 이터 3>(한국어판)이 다양한 재미 요소와 하이 스피드 액션을 그대로 유지하여 Nintendo Switch™용 소프트로 발매된다. Nintendo Switch™의 로컬 통신을 통해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8명이 출격하는 ‘강습 토벌 미션’의 멀티 플레이는 온라인 통신에 한합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려면 Nintendo Switch™ 온라인(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싱글 플레이에서 NPC 7명과 출격이 가능합니다.

※로컬 통신 멀티 플레이에서는 본 소프트웨어를 소지한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용 <갓 이터 3>(한국어판)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유리’, ‘에스텔’의 의상과 헤어 스타일을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제공한다. 

 


 

<갓 이터>는 타격과 사격을 즉석에서 전환하여 펼치는 초고속 액션과 풍부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장대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이다. ‘갓 이터’ 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인 ‘갓 이터 3’에서는 새로운 신기, 아라가미 등의 재미 요소와 한층 진화된 액션을 선사한다.

 

Nintendo Switch™용 <갓 이터 3>(한국어판)는 오늘(2019년 7월 11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