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다크사이더스 III’ 한국어판 신규 컨텐츠 ‘공허의 수호자’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7-17 17:28:52

[자료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건파이어 게임스(Gunfire Games)가 제작하고 THQ 노르딕(THQ Nordic)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다크사이더스 III> 한국어판 신규 추가 컨텐츠 ‘공허의 수호자’를 PC 플랫폼으로 오늘(7월17일) 소비자가격 12,100원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PS4 플랫폼으로는 오는 7월 29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크사이더스 III>의 새로운 컨텐츠인 ‘공허의 수호자’에서는 뱀의 소굴에 자리잡은 고대의 위협을 제거하는 벌그림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새로운 장소와 퍼즐, 그리고 적들이 퓨리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으며, 퀘스트의 보상으로 새로운 공허의 무기들과 최상의 보상인 어비셜 아머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기존 <다크사이더스 III 컬렉터즈 에디션> 및 채찍과 칼날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들은 신규 컨텐츠인 ‘공허의 수호자’ 및 ‘크루시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다크사이더스 III>는 수 많은 비평가들에게 찬사를 받은 핵 앤 슬래시 방식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다크사이더스’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이다. 플레이어는 묵시록의 네 기사중 하나인 ‘퓨리(분노)’가 되어 일곱 가지의 대죄를 처단하고, 지상을 어지럽히고 있는 힘들의 균형을 되찾아야만 한다.

 

<다크사이더스 III> 및 추가 신규 컨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