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프리미엄테스터 모집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12-20 10:08:59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와 스퀘어 에닉스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삼국지난무>의 출시 전 첫 테스트인 ‘프리미엄테스트’의 테스터 모집이 시작된 가운데, 오프닝 영상과 인게임 스크린샷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한빛소프트는 20일, '프리미엄테스트' 참여자 모집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오픈하고 유저들에게 이 같이 게임 정보를 제공했다.

 

테스터 신청 기한은 내년 1월13일까지다. 프리미엄테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총 3000명 규모로 내년 1월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첫 공개된 오프닝 무비는 호접몽에 대한 이야기를 삼국지난무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영상에서는 한국 유명 성우 정혜원님의 나레이션과 함께 풀 3D로 구현된 아름다운 초선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크린샷 이미지에서는 한국, 일본, 대만 3개 국가간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천하전' 콘텐츠와 인게임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인게임 영상은 일주일 뒤인 12월27일 공개될 예정이다.

 

테스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다. 공식 카페에서는 문화상품권 및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공식카페를 통해 무장 도감 및 4컷 만화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삼국지난무는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의 베테랑 개발진이 개발에 참여해 원작의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화려한 스킬 연출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도록 그래픽을 구현했다.

 

더불어 웅장한 자신의 성(城)을 운영하고 일본, 한국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길드전이 준비되어 있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RPG가 탄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퀘어 에닉스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및 서비스 히트작을 끊임없이 만들어 가는 리딩 컴퍼니다. 대표작은 ‘드래곤퀘스트’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7800만개 이상),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1억4700만개 이상), ‘툼 레이더’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7400만개 이상), ‘스페이스 인베이더’ 시리즈 등이 있다.

 

※SQUARE ENIX 및 SQUARE ENIX 로고, 드래곤 퀘스트 / DRAGON QUEST, 파이널 판타지 / FINAL FANTASY, 툼 레이더 / TOMB RAIDER, 스페이스 인베이더 / SPACE INVADERS, 그 외 회사명, 상품명은 일본 및 기타 국가에서 스퀘어 에닉스 그룹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