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 사전예약 TVC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2-19 10:11:12

[자료제공: 라인콩코리아]


-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 사전예약 TVC 공개

- 던전과 퀘스트를 직접 만들고, 스토리와 캐릭터를 바꾸며, PC로도 즐기는 <검은달>을 영상에 녹여내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사전예약 TVC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사전예약 TVC에서는 <검은달>의 자유도에 기반한 콘텐츠를 담았다. 게임 내에서 시나리오를 포함한 퀘스트를 직접 만들고, 스토리의 진행과 캐릭터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모바일 속 화면을 그대로 PC로 옮겨 즐길 수 있는 게임 ‘검은달’의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화려한 그래픽과 자유로운 액션도 영상을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1월 중국에서 ‘초류향’이란 이름으로 처음 선보인 <검은달>은 출시 후 중국 iOS 매출 순위 3위, 전 세계 iOS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장기간 동안 10위권 내 순위를 유지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게임성을 갖춘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현재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현지화 작업에 공을 들이며 준비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전예약 TVC에서처럼 높은 자유도가 결합된 콘텐츠는 <검은달>의 가장 큰 매력이다. 캐릭터 외형 커스터마이징부터 무궁무진한 선택권이 존재하며, 경공을 통해 아름다운 강호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다. 또한, NPC와의 우호관계도 완전히 뒤바뀔 수 있고 스토리 역시도 이용자 선택에 따라 완전히 달라지는 결말이 존재하는 등 자유도가 높다.

 

특히, 던전과 퀘스트를 직접 만드는 기담, 게임 내에서 영상과 스토리를 제작하는 몽경은 <검은달>의 자유도를 대표하는 콘텐츠로 이용자간 서로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여기에 스킬 콤보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화려한 액션을 즐기고 따로 PC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는 등 극강의 자유도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검은달>의 재미를 보여드릴 수 있는 사전예약 TVC를 준비했다”라며, “높은 자유도에 기반한 <검은달>의 매력을 미리 선보이는 이번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라며, 출시를 앞두고 더욱 박차를 가해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검은달>은 공식 홈페이지 및 사전예약 앱을 통해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