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혜택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7-11-22 17:21:04

[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평소 갖고 싶던 영웅, 스킨, 탈것을 매력적인 가격에 확보할 기회

- 360일 전투 자극제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전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일주일 동안의 특별 할인 기간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11월 28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영웅, 스킨, 탈것과 360일 전투 자극제 등 다채로운 게임 내 아이템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아 온 심연의 공포의 군주 제이나, 파괴자 D.Va 등 다양한 전설 스킨이 포함된 검붉은 금요일 묶음 상품 및 오니 겐지, 검은바위 가로쉬 등 다양한 스킨이 포함된 칠흑의 금요일 묶음 상품 등 알찬 구성의 묶음 상품들이 각각 33%, 29%의 큰 할인폭으로 선보인다.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에게 평소 갖고 싶었던 수집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확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360일 동안 100% 추가 경험치와 150% 추가 골드 혜택을 제공하는 360일 전투 자극제도 이 기간 동안 33%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묶음 상품과 전투 자극제 외에도 인기 영웅과 스킨, 다양한 탈것들 역시 28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영웅 알렉스트라자의 적용과 함께 시작된 ‘시공의 용’ 이벤트가 현재 <히어로즈>에서 진행 중이다. 플레이어들은 12월 13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면 용을 모티브로 한 특별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