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아프리카TV, GSL 시즌2 마지막 16강 진출자 가린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5-09 11:09:48

[자료제공: 아프리카TV]


- 9일(수) 오후 6시 30분, 어윤수(Z) vs 김도욱(T), 김준혁(Z) vs 전태양(T)

- 12일(토) 오후 1시, 박령우(Z) vs 김동원(T), 김도경(P) vs 이신형(T)

 

아프리카TV는 9일(수)과 12일(토)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8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이하 GSL) 시즌2' 코드S 32강 4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2강 3주차에 진행된 E조 경기에서는 이병렬(JinAir GreenWings_Rogue)과 김대엽(Splyce_Stats)이 16강에 진출했다. 이어서 F조에서는 조성주(JinAir GreenWings_Maru)와 백동준(Dear)이 16강 무대에 합류했다. 특히 진에어 그린윙스 팀은 현재까지 출전한 김유진, 조성호, 이병렬, 조성주 등 4명의 선수가 모두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G조 경기에 출전하는 김도욱 선수만 16강 티켓을 손에 넣으면 진에어 그린윙스 팀 전원 16강 무대를 밟는다.

 

9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열리는 32강 G조에서는 어윤수(soO), 김도욱(JinAir GreenWing_Cure), 김준혁(TitanEX1_Impact), 전태양(Splyce_TY)이 출전한다. 2명의 저그와 2명의 테란이 격돌하는 극한의 저그 대 테란전에서 과연 어떤 선수가 승리를 거머쥘 지 관심이 쏠린다.

 

27일(토)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32강 H조 경기에서는 박령우(Dark), 김동원(Cascade eSports_Ryung), 김도경(DoKyung), 이신형(INnoVation)이 마지막 16강 티켓 2장을 놓고 격돌한다. 2018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1 준우승 등 최근 국내외 대회에서 맹활약을 펼친 박령우와 2018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1에서 이병렬을 3대1로 격파하는 등 강력한 저그전을 구사하는 이신형이 한 조에서 만난다.

 

GSL 시즌2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블리즈컨 구디 백팩과 당일 출전한 선수들의 사인이 들어간 화보를 증정하며, 재미있는 치어풀을 준비할 경우 블리자드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에 당일 상위 라운드 진출자 두 명을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GSL Gaming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L 시즌2 전 경기는 아프리카TV와 포털 네이버 등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