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BNEK, PS4, Xbox One, PC(Steam) ‘코드 베인’ 발매 연기 안내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7-11 15:47:42

[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Xbox One과 PC용으로 발매 예정이었던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의 발매를 2019년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코드 베인>은 2018년 9월 27일을 목표로 제작에 임하고 있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오리지널 RPG로, 독특한 세계관의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 스킬을 사용하여 탐색 액션을 펼칠 수 있어 발표 이후 많은 기대와 호응을 모은 바 있다.

 

 <코드 베인>의 발매 연기는 지금까지 전세계의 시연 행사를 통해 작품을 체험한 고객들로부터 받았던 수 많은 피드백을 반영하여, 지금까지 보다 좋은 품질과 높은 플레이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작품으로 선보이고자 결정되었다. 이번 연기 결정을 통해 추가적인 개발에 힘씀으로써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게임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한국어판으로 발매되는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은 PS4, Xbox One, PC(Steam)으로 타 지역과 동시에 오는 2019년 발매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