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라인업 제3탄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12-04 14:46:35

[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늘 한국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 <퇴마인법첩 ~요괴지옥변~>, <좀비 패닉 인 원더랜드 DX>를 출시했다. 각 타이틀의 정보는 다음과 같다.

 

■ 닌자 액션 활극 <퇴마인법첩 ~요괴지옥변~>

 

 

<퇴마인법첩 ~요괴지옥변~>은 견습 닌자 카게마루를 조작하여 인술이나 수리검, 그리고 도를 이용해 요괴를 물리치는 2D 액션 게임이다. 요괴를 쓰러트려 얻은 금화로 강력한 무기나 방어구, 인술, 아이템을 구입하여 카게마루를 강화할 수 있고, 각 스테이지에는 ‘밀명 챌린지’와 같은 미션 등의 심화 요소가 준비되어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상쾌한 액션을 펼치며 요괴가 들끓는 도읍의 사람들을 구하자.

 


 

■ 동화 나라를 습격한 좀비를 물리쳐라! <좀비 패닉 인 원더랜드 DX>

 

 

<좀비 패닉 인 원더랜드 DX>는 주인공 ‘모모타로’를 조작하여 ‘도로시’, ‘앨리스’, ‘백설공주’와 같은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고향 마을을 뒤덮은 좀비를 물리치는 액션 슈팅 게임이다.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다가오는 좀비나 괴물을 물리치며 사건의 진상을 파헤쳐 나가는 ‘스토리 모드’, 최고 득점을 목표로 하며 2인 협력 플레이도 지원하는 ‘아케이드 모드’, 그리고 캐릭터의 코스튬을 갈아입혀 캐릭터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오늘 출시된 각 타이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