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파괴자 데스윙' 공식 서버 적용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12-05 11:58:49

[자료제공: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최신 영웅, 파괴자 데스윙(Deathwing, the Destroyer)이 오늘 공식 서버에 적용됐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데스윙은 히어로즈 사상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영웅이기도 하다.

 

데스윙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위협적인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시공의 폭풍에 참전했다. 그 어떤 영웅보다 거대한 몸집을 자랑하는 데스윙은 고유 능력인 죽음의 위상(Aspect of Death)을 통해 영구 저지불가와 방어력을 갖추고 있다. 이에 파괴자(Destroyer)와 세계 파괴자(Worldbreaker) 등 두개의 형상을 통해 다른 영웅들에 비해 더 많은 기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데스윙은 1레벨부터 강력한 궁극기인 대격변(Cataclysm)을 사용할 수 있으며 10레벨에는 대격변을 강화하거나 또 하나의 궁극기인 우레의 포효(Bellowing Roar)를 습득해 군중제어 능력을 보강할 수 있다.

 

 

데스윙은 강력한만큼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한 영웅이다. 우선 아군으로부터 모든 치유효과나 강화효과를 받을 수 없어 플레이어 스스로가 전장 참여 및 이탈을 잘 결정해야한다. 데스윙은 치유효과를 받을 수 없는 대신 용의 비상(Dragonflight)을 통해 비행중에 체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기술을 시전하거나 피해를 받은 직후 4초의 재사용대기시간이 발생해 전투의 흐름을 잘 읽고 행동해야 생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데스윙의 대부분의 기본기술들은 짧은 시전 시간을 가지고 있어 피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적들의 움직임을 예측하거나 아군의 군중제어와 연계하는 노련함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스윙의 능력과 게임 내 모습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데스윙 집중 조명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스윙은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1000 시공석) 혹은 골드(20,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리즈컨(BlizzCon®) 2019 가상입장권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데스윙 영웅이 선물로 증정된다.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데스윙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