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이중포신 중전차 추가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1-29 11:21:17

[자료제공: 워게이밍]


- 1.7.1 업데이트 통해 이중포신 중전차 3대 추가

- 순차 사격 혹은 일제 사격으로 강력한 공격력 특징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 새해 첫 업데이트 1.7.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무엇보다도 3대의 이중포신 중전차가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포신 중전차는 모두 소련 전차로, 7단계 KV-3로부터 이어지는 8, 9, 10단계 전차다. KV-3 이후 계속 중전차를 연구해 나가거나 새로운 이중포신 전차를 연구하여 운용할 수 있다. 이 전차들은 이중포신을 순차적으로 사격하거나 혹은 일제 사격이 가능하다.

 

8단계 이중포신 전차는 공격력은 조금 떨어지지만 다재다능한 전차로 훈련하기에 적합한 IS-2-II다. 재장전 시간이 짧고 일제 사격 후 주어지는 불이익도 낮은 편이다. 9단계 IS-3-II는 공격력 390에 달하는 122mm 주포 2개를, 10단계 ST-II는 공격력 440에 달하는 주포 2개를 장착하고 있다.

 


 

워게이밍의 맥스 츄발로프(Max Chuvalov)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는 “이중포신 전차는 비효율성과 높은 개발 비용, 유지 보수의 어려움으로 인해 실제로 제작되지 못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들은 게임 속에서 이 특별한 전차들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7.1 업데이트에서는 이중포신 중전차 외에도 탈착 불가 장비를 골드 없이 해체할 수 있는 장비 해체 도구가 추가된다. 골드를 절약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로 공로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탱크> 1.7.1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