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엑스엔게임즈, MMORPG ‘카오스 모바일’ 사전예약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1-29 13:37:13

[자료제공: 엑스엔게임즈]

 

엑스엔게임즈(대표 이규락)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카오스 모바일>의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홍보모델 권혁수의 첫 번째 게임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오스 모바일>은 2011년 국내 AOS 장르를 선도했던 <카오스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긴장감 넘치는 필드 PK는 물론 길드의 명예가 달려있는 월드보스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룬 시스템과 자유로운 1대1 거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시스템 등을 통해 기존 RPG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또한 과금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타 게임에서 유료로 판매하던 ‘펫’을 필드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들의 노력을 인정하기 위해 아이템에 대한 가치 보존을 선언했다.

 

이와 함께 직업 클래스는 근거리, 원거리, 마법 등 3가지가 존재하며, 캐릭터는 ‘카오스 온라인’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캐릭터 ‘레오닉’을 비롯해 총 40여 가지가 등장한다.

 


 

아울러 홍보모델 권혁수가 소개하는 ‘설혁수의 카오스 연대기’의 첫 번째 영상 ‘대서사의 시작’은 휴먼과 엘프들의 갈등이 시작된 세계관을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끌고 있다.

 

<카오스 모바일>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버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별도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악마의 검, 숙련된 사냥꾼의 활, 제사장의 지팡이, 1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MMORPG <카오스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