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더블디게임즈 '무협M'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이벤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4-08 12:28:33

[자료제공: 더블디게임즈]

 

더블디게임즈가 8일 자사의 MMORPG(다중 접속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무협M>을 통해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마스크 착용하여 예방하는 것을 독려하는 이벤트로 게임 내에서 마스크와 치료제, 백신을 획득하여 최강 무공인 신화급 무공의 교환 재료인 신무천기권과 전설천기잔권 등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에게는 7일간의 미션을 통해 전설무공과 동방불패 교주 코스튬이 지급된다.

 

<무협M>은 화산, 무당, 소림, 개방 등의 10대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해, 강호를 침략한 세력들에 맞서 싸우며 영웅으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오픈필드를 모험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전투 시에는 턴제 방식으로 자신이 선택한 무공 조합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전략과 전술을 펼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를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 등으로 다양하게 꾸미거나 결혼이나 의형제 시스템을 통해 다른 사용자와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도 큰 묘미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WHO까지 게임을 권장하는 등 게임의 순기능이 오히려 강조되고 있다."면서 "WHO에서 작년에 의결한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도 등재에 변화를 기대하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무협M>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