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레인보우 지숙,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국어 오프닝 부른다

디스이즈게임 | 2016-11-04 16:56:22

㈜디지털터치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연금술 재생 RPG 게임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이하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버전의 한글판 출시를 결정한 데에 이어 한국어 오프닝도 수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어 오프닝의 가창을 맡은 가수는 ㈜DSPmedia의 지숙이다.

 

「아틀리에」시리즈의 최신작인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세계를 목표로,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다. 지금까지 마을을 벗어난 적이 없어 마을 밖을 동경하는 순진무구한 소녀 피리스가 연금술을 접하게 되어 마을 바깥의 세상을 목표로 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시리즈 전작인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이하 '소피의 아틀리에')의 한국어 오프닝을 부른 지숙은 신작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도 맡게 되었다. <소피의 아틀리에> 오프닝을 부른 후 방송에도 출연하여 본인이 직접 <소피의 아틀리에>를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인 지숙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팬에게 게임 타이틀을 선물로 나눠주는 등의 활동으로 호평을 받았다.  

 

전작에 이어서 오프닝 곡을 맡게 된 지숙은 "다시 한번 게임 유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행복하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틀리에 시리즈에 한번 더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뻐요. 게임을 플레이하실 분들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자 더욱 신경 쓰고 애정을 담아 노래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글판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의 프리미엄 박스 한정판이 준비될 예정이다. 구성품은 비주얼 북, 레어 트랙 CD, 클리어 아트 카드 3종, 특제 B3 천 포스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의상과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2017년 초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