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폴리곤게임즈, ‘다이스슈퍼스타 with SMTOWN’ 사전예약 실시

디스이즈게임 | 2017-05-08 12:28:02

-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변신, 한류 스타들과 전세계 누비며 콘서트 개최

-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등 SM엔터테인먼트 스타 총출동

- 기존 보드게임과 차별화 모색, 아티스트 캐릭터와 주사위 등 콘텐츠 풍성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폴리곤게임즈(이하 폴리곤게임즈, 대표 신국희)가 공동 개발한 주사위보드게임 <다이스슈퍼스타 with SMTOWN>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다이스슈퍼스타 with SMTOWN>​은 이용자가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하여 SMTOWN 스타들과 함께 전세계 도시를 누비며 월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는 콘셉트의 실시간 보드게임이다.

 

이 게임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EXO, 레드벨벳, NCT 등 200여장이 넘는 스타 카드의 수집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능력 상승과 특수 스킬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또한 기존 보드게임과 차별화를 모색하기 위해 ▲아티스트 캐릭터와 주사위 ▲실시간 대전 ▲랭킹시스템 ▲카드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이스슈퍼스타 with SMTOWN>​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400 다이아, 1만 골드를 100%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 회원 수에 따라 추가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