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네오위즈, 고스톱2018 ‘멍투 에디션’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6-22 11:18:06

[자료제공: 네오위즈]


- 맞고 최초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로 화투패 제작

- 게임의 재미 외 강아지 보는 즐거움도 더해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에서 개발한 ‘고스톱2018’의 <멍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멍투 에디션>은 맞고 게임 처음으로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 삼아 화투패로 제작한 버전이다. 다양한 강아지 그림이 화투패에 등장하고, 게임 상황에 맞춰 강아지 애니메이션이 효과로 등장해 게임 플레이 재미 외에도 귀엽고 깜찍한 강아지들을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멍투 에디션> 화투패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자매상점’(대표 김정은, 김소희)이 제작한 디자인 화투 ‘멍투’를 ‘고스톱2018’에 출시한 것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물로 구매할 수도 있다.

 

고스톱2018 <멍투 에디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고스톱 2018’은 지난해 출시 한 HTML기반의 무료 맞고 게임이다.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할 필요 없이 시작버튼 터치 한번으로 플레이가 시작되기 때문에 스피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 데이터 걱정 없이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AI와 대전을 펼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상대 AI를 파산 시키면 내 레벨이 올라가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AI도 함께 성장한다. 각 레벨에 따라 무료 리필되는 게임머니로만 게임이 가능한 완전 무료 게임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