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넥슨,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1차 업데이트 ‘영웅집결’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6-22 14:13:16

-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메이플 연합의 교두보 ‘전초기지’ 지역 추가

- 7월 4일까지 연합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영웅집결’ 이벤트 진행

- 8월 31일까지 ‘테라 버닝’ 캐릭터 육성 시 최대 20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 지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메이플 연합을 결성하는 ‘영웅집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 여름 선보일 모든 악의 시작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메이플 연합의 교두보 ‘전초기지’를 추가했다. 61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이 가능하며 ‘[검은마법사] 시그너스의 결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메이플 연합의 구성원이 되고, ‘연합 임무’를 수행해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염원’을 모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메이플 연합’에 가입하는 ‘영웅집결’ 이벤트를 진행하고 ‘쁘띠 나인하트 펫 패키지’, ‘신수 데미지 스킨’ 등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담긴 4종의 ‘영웅집결 상자’를 지급한다.

 

또, 8월 31일까지 ‘테라 버닝’으로 지정된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는 동안 최대 200레벨까지 1회 레벨업 시 +2레벨의 혜택을 제공하고 ‘신비한 비밀 상자’, ‘루타비스 세트 상자’, ‘전설의 비밀 상자’를 지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21일 ‘영웅집결’ 업데이트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PC게임 검색어 순위 1위, PC방 점유율 순위 3위(6.05%, 엔미디어플랫폼 기준)를 기록, 최고 동시접속자가 2배 이상 증가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올 여름 업데이트 <검은마법사>를 단계별로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영웅집결’ 이후 7월 5일 ‘전쟁의 서막’, 7월 19일 ‘미궁’을 추가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