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루나온라인M’ 악령의 방, 장비 제작 시스템 등 추가 예고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7-13 10:46:26

[자료제공: 게임펍]


- 최고 등급 무기 조각 획득 가능한 악령의 방, 장비 제작 시스템 등 7월 중 선보여

- 업데이트 기념해 사전등록 신청만해도 10만원 상당 인기 아이템 지급 이벤트 진행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달빛 로맨스 RPG <루나온라인M>에서 7월 중 신규 던전 ‘악령의 방’을 비롯해 장비 제작 시스템, 신규 코스튬 등을 추가하고, 이에 앞서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우선, <루나온라인M>은 이달 중 실시할 업데이트를 통해 네라성묘지의 신규 던전인 악령의 방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총 7개의 층으로 구성된 악령의 방 플레이를 통해 최고 등급 무기인 폭군장비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악령의 방 오픈과 함께 중재자, 학살자, 폭군 등급 장비와 무기 조각을 제작할 수 있는 장비 제작 시스템이 전격 공개된다.

 

이외에도 신규 용병 및 코스튬 2종, 탈 것 2종 등이 업데이트 되며, 캐릭터 최대 레벨이 확장될 예정이다.

 

한편, <루나온라인M>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 모두에게 진화석선물, 기간제 코스튬 등 약 10만 원 상당의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루나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루나온라인M>은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했다. 또한,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유저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다양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루나온라인M>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