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항해 콘텐츠, 소녀 캐릭터 추가! 천애명월도,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실시

다미롱 (김승현) | 2018-08-16 16:08:37

넥슨이 서비스하는 PC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가 16일, 8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기존에 없던 항해 콘텐츠, 이외에도 신규 지역과 던전, PVP 콘텐츠 등이 포함돼 있다.

 

 

먼저 성인 남성·여성 캐릭터만 만들 수 있었던 <천애명월도>에 아동 체형의 '소녀' 캐릭터가 추가된다. 소녀 캐릭터는 이름처럼 아동 체형 여성 캐릭터이며, 게임 내 상호작용 모션은 이런 특징을 살려 귀엽고 천진난만함이 강조돼 있다. 단, 공격 범위나 피격 판정은 기존에 있던 성인 캐릭터들과 동일하다.

 

이와 함께 바다가 중심인 신규 지역 '창해'와 각종 항해 콘텐츠가 추가된다. 유저는 창해 지역에서 개인 섬과 배를 가질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무역이나 해상전, 개인 섬 개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이외에도 최고 레벨 던전인 '만설굴', 던전 공략이 익숙치 않은 유저를 위한 '1인 던전', 신규 PVP 콘텐츠 '3:3 논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천애명월도> 대형 업데이트를 맞이해 각종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현재 100만 수양, 은량 100금 등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와 함께 50레벨 이상 유저들에겐 캐릭터 성별변경권도 같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각종 이벤트 일일 임무, 신규·복귀 유저 지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천애명월도>의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