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열혈강호 for kakao'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10-19 11:15:23

[자료제공: 룽투코리아]


- <열혈강호 for kakao> 오는 10월말 서비스 1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시 1주년 기념 코스튬, 귀속금화, 괴명검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 증정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오는 10월말 자사의 대표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이다. SD캐릭터로 구현된 그래픽과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 그 동안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현재까지 누적매출 400억원을 달성하는 등 룽투코리아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대표적인 타이틀이기도 하다.

 

회사측은 오는 10월 말 <열혈강호 for kakao> 서비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귀속금화 1,000개, 프리미엄 재료 선택 상자, 괴명검 조각, 1주년 코스튬, 탈 것 등 파격적인 아이템 구성으로 혜택을 증정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열혈강호 for kakao’가 서비스 1주년을 맞게 됐다.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1주년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이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