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고딕은 마법소녀' 구글 피처드 선정 기념 길드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10-19 13:59:03

[자료제공: KM-BOX]

 

모바일 미소녀 슈팅 RPG를 운영하고 있는 KM-BOX(대표 김종래)는 금일 <고딕은 마법소녀>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KM-BOX는 이를 기념하여 길드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딕은 마법소녀>는 일본 탄막 슈팅의 명가 CAVE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통 슈팅 RPG이다. 한 손으로 즐기는 간편한 조작법과 1000여종의 캐릭터, 100여종의 슈팅샷을 수집하고 성장하는 등 슈팅과 RPG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KM-BOX는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하여 피처드 기간 동안 게릴라 소환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길드랭킹 이벤트’ 외에 참여 길드원들을 위한 '길드 체인 MVP 이벤트', '한정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길드 체인 MVP 이벤트'는 매일 저녁 9시부터 30분간 진행되는 길드전에 참여하여 체인 MVP를 달성한 길드원 전원에게 매일 보상을 지급한다. '한정 스탬프 이벤트'는 일주일 동안 GP100,000점 이상 획득한 모든 길드원에게 판매하지 않는 한정스탬프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길드 체인 이벤트'와 '한정 스탬프 이벤트'는 2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KM-BOX 운영자는 “피쳐드를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길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면서 “ 길드전을 통해 고딕은 마법소녀의 진정한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딕은 마법소녀>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도 캐릭터 소개를 비롯해 다양한 샷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