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서머너즈 워’, 1억 다운로드 기념 원하는 4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2-19 10:26:00

[자료제공: 컴투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전 세계 1억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진행 ’태생 4성 몬스터 소환 기회’

- 내달 31일까지 4성 몬스터 최대 40마리 소환 후 원하는 몬스터 선택하는 특별 이벤트 펼쳐

- <서머너즈 워> 앞으로도 성공적 서비스로 글로벌 인기 이어나갈 것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4성 몬스터를 직접 선택해 획득하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1억 다운로드 성과를 기념하고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 1억 다운로드 기념 <서머너즈 워> 단편 애니메이션 ‘프렌즈 앤 라이벌(Friends & Rivals)’을 공개했으며, 이번 ‘태생 4성 특급 소환’ 이벤트를 마련, 게임 속 플레이 재미를 더욱 높인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전투를 즐기거나,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일정 포인트를 모아 4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물∙불∙바람 속성 중 선택해 소환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31일까지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자신의 몬스터로 최종 획득 가능하다.

 

특히 유저들이 원하는 몬스터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해당 기간 동안 최대 40마리 이상의 4성 몬스터를 소환하고 그 중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선택의 폭과 유저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총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글로벌 출시 이후 세계 전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성공적인 원빌드 서비스로 지역에 편중 없이 전 지역에서 고루 사랑 받아온 <서머너즈 워>는 최근 단일 게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를 굳혔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얻은 기념비적 성과와 <서머너즈 워>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세계적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