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올엠, ‘캡슐몬 파이트’ 게임 전체적인 그래픽 리뉴얼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4-19 10:35:51

[자료제공: 올엠]


- 게임 세계관을 반영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래풍의 디자인 테마로 그래픽 리뉴얼

- 큐브 조각 빨리 모아 편하게 제조 가능, 큐브 시스템 전면 개편, 큐브 체계도 단순화

- 탐험 콘텐츠 & 큐브 콘텐츠 메인 페이지 노출, 초기 교육 목적 스테이지도 추가

 

<캡슐몬 파이트>가 봄 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에서 전체적인 게임 내 그래픽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신개념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달부터 이용자 중심의 쉽고 재미있는 전투를 위한 업데이트를 대대적으로 단행해오고 있다. <캡슐몬 파이트>의 이번 그래픽 리뉴얼은 게임의 세계관 콘셉트에 맞게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래풍의 디자인 테마를 게임 내 전반적으로 적용했다. 앞으로 이용자들은 더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큐브 콘텐츠도 최대한 단순하게 업데이트 했다. 기존의 큐브 시스템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큐브 조각을 빨리 모아 편리하게 제조하여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제조된 큐브 또한 체계를 단순화하여 이제부터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 큐브로만 분류한다.

 

<캡슐몬 파이트>는 게임 내 메인 메뉴도 전면 개편했다. 새로운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콘텐츠와 큐브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친전한 튜토리얼도 선보인다. 초기 교육 목적의 스테이지와 퍼즐 모드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기존의 스테이지 스토리도 이해가 쉽게 수정했다.

 

이 밖에도 마력달성 보상표와 티어 달성표가 통합되어 이용자들이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불편하고 복잡함을 훨씬 덜어 줄 것으로 보인다.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캡슐몬 파이트>는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에서 보다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