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여름방학 업데이트 1탄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6-26 16:47:21

[자료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여름방학 업데이트 1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신규 콜라보 캐릭터 ‘나코루루’를 선보인다.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히로인 ‘나코루루’가 ‘프리스타일’의 개성 있는 화풍으로 재탄생했으며, ‘나찰 나코루루’와 ‘수라 나코루루’ 중 원하는 콘셉트로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는 ‘대자연의 무녀! 별빛의 나코루루! 자연의 정수로 그녀를 소환하라!’ 이벤트를 통해 7월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전용 모션 5종을 비롯해 추가 능력치 포인트 상승, 능력치 전용 의상 등 혜택이 주어진다.

 

‘팀 포텐 카드’도 새롭게 추가된다. ‘스페셜팀 카드’ 15종이 업데이트 된데 이어 다음달 ‘프리미엄팀 카드’ 27종이 출시 예정이며, 3장의 ‘팀 포텐 카드’를 팀 조합에 맞춰 착용 시 발동 조건에 따라 추가적인 효과가 부여된다.

 


 

여름방학 업데이트 1탄을 맞아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신규 ‘팀 포텐 카드(ALL/S)’와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아이템 등을 획득 가능한 ‘마왕의 탑’ 이벤트가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수행의 탑’을 단계별로 완수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으로 ‘마왕 조각’ 7개를 획득하여 ‘마왕의 탑’ 미션 수행 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컬렉션 이벤트’가 7월 10일까지 실시되어 아이템 컬렉션을 등록할 경우 ‘티라노 X 마스크’를 선물로 받게 된다.

 

<프리스타일> 김민희 총괄 PM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프리스타일>과 함께하는 바캉스 콘셉트의 ‘프캉스’ 업데이트 1탄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업데이트 2탄에서는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