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그레이트풀데이즈 '미루온라인', 2019 여름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08-16 10:05:33

[자료제공: 그레이트풀데이즈]

 

그레이트 풀 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는 8 월 14 일 정기점검을 기점으로 2019 더위타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흰고래 마을의 책 속 세상에 사는 늑대가 더위에 못 이겨 NPC 메모리의 힘을 빌려 얼음 늑대가 되면서 시작된다.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하며 마법에 걸린 늑대를 도와 낚시를 통해 무더위를 이겨낼 시원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늑대가 사는 계곡에서는 가끔씩 물 위에 나타나는 오이 모양 포인트에서 낚시를 하면 레어 물고기를 잡을 확률이 높아진다. 잡은 물고기는 NPC 늑대에서 바로 정밀 검사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아이스 크리스탈, 빛나는 얼음 조각, 쿨 스톤 등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낚시를 통해 게임 내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하우스 가구 아이템 또한 획득할 수 있으며 2019 더위타파 이벤트 한정으로 서큘레이터, 쿨 벤치, 오이 침대 등이 추가되어 하우스를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시원한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COOL 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무더위를 타파해보자.

 

한편, 이벤트 개최와 함께 흰고래 마을의 곳곳에도 변화가 찾아와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여름에도 불구하고 얼어붙어 있는 흰고래 마을 중앙 광장의 분수대와, 늑대가 사는 책 속 세상의 계곡 또한 얼어붙어 수면에 빙하가 떠있는 등 시원함이 느껴진다. 또한 2019 더위타파 이벤트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각종 이벤트 아이템과 착용 아이템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다. 특히 동양적인 미를 느끼게 하는 아시안 쿨뷰티 코스튬 및 오이를 모티브로 한 오이 원피스 등의 다양한 착용아이템들이 추가되었다.

 

마법에 걸려 색깔이 변한 NPC 늑대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스 울프 코스튬은 착용하면 늑대가 공격해오는 그래픽이 튀어나오는 ‘아이스 울프 어택★’ 모션을 사용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의자 아이템으로는 전통적인 느낌의 북 모양 의자가 업데이트되어 의자에 앉아 낚시를 즐길 수도 있다.

 

이벤트의 시작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핑크 포츈 이벤트, 마법의 열쇠 증정 캠페인 등 다채로운 캠페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