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안드로메다게임즈, 방치형 RPG '노블레스:ZERO' 정식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10-16 09:47:49

[자료제공: 안드로메다게임즈]

 

안드로메다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RPG <노블레스:ZERO with NAVER WEBTOON(이하 노블레스:ZERO)>이 50만 사전예약을 달성하며 10월 15일 오픈했다.

 

<노블레스:ZERO>는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 IP를 활용해 제작한 최초의 방치형RPG 모바일 게임으로 대중들에게 기대감을 모아왔다.

 

이 게임은 기존 웹툰의 스토리와 캐릭터, 세계관을 모두 차용하면서도 조금은 색다른 스토리가 이어지며, 게임을 진행하며 스토리가 오픈 되는 형식으로 새로운 노블레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웹툰 노블레스의 긴 연재가 마감되며 다소 아쉬웠던 웹툰 팬들에게 다시금 노블레스의 추억을 돌려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주요 컨텐츠로는 스테이지, 특수던전, 크롬벨 타워, 레이드, 클랜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용자 개개인이 확일화된 플레이가 아니라 덱 구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으로 성장을 할 수 있어 타 방치형RPG에서 볼 수 없던 컨텐츠, 시스템으로 게임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안드로메다게임즈는 <노블레스:ZERO>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신규 출석, ‘ ’서포터팩 지원’ 등 이용자 전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중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