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9-10-16 10:14:38

[자료제공: 펄어비스]


- 할로윈 특별 몬스터 ‘스푸크’ 처치 시 할로윈 의상 제작 아이템 제공

- 모든 클래스 패시브 스킬 개편 등 밸런싱 작업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페스티벌’은 10월 16일부터 11월 6일까지 열리며, <검은사막>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에 등장하는 할로윈 특별 몬스터 ‘스푸크’를 처치하고 할로윈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검은 옷감’과 ▲기억의 파편 ▲고대 정령의 가루 ▲크론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할로윈 주화’, ‘할로윈 사탕’, ‘할로윈 주머니’를 제공하는 도전과제 이벤트는 10월 17일 시작한다. ‘할로윈 주화’를 모아 NPC ‘마엘 코스타’에게 가져가면 ▲뾰족한 흑결정 조각 ▲발크스의 조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할로윈 사탕’과 ‘할로윈 주머니’를 조합하면 ▲우르곤의 신발 ▲툰그라드 허리띠 등 아이템이 들어있는 ‘할로윈 사탕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할로윈 대축제’ 기간 한정 의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데오 알레한드로’와 ‘파이시’ 등 이벤트 NPC를 찾아 의뢰를 완료하면 ▲호박귀신 가면 ▲달콤 고깔 모자 등 할로윈 특별 아이템을 보상받는다.

 

캐릭터 밸런싱 조정 등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모든 클래스의 패시브 기술을 개편해 기술 획득 가능 레벨을 상향한다. ‘레인저’는 패시브 기술에 신규 효과를 추가하며, ‘금수랑’은 신규 패시브 기술을 추가한다.

 

<검은사막>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