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지스타 2018] 독보적인 듀얼 액션! KOG 신작 ‘커츠펠’ 플레이 영상

깨쓰통 (현남일) | 2018-11-15 12:12:48

<그랜드체이스>, <엘소드>를 개발한 KOG의 신작 액션 게임 <커츠펠>이 지스타 2018에서 게임의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게임의 PVP 모드 중 하나인 ‘다승전’의 플레이 영상을 감상하자.



PC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중인 <커츠펠>은 풀 3D 그래픽에 3인칭 시점을 제공하는 액션 MORPG다. 특히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해 개발되어 애니메이션 풍의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KOG의 전작 <그랜드체이스>와 세계관을 일부 공유하여, 전작의 캐릭터 중 일부가 다시 등장하는 것도 눈에 띈다.

또한 게임의 주요 시나리오는 2D 애니메이션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과거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를 좋아했던 유저라면 그 때의 감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커츠펠>은 이번 지스타 2018에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PVE’ 미션과 함께, ‘깃발 쟁탈전’ 형태의 PVP 모드, ‘총 깃발 쟁탈전 형태의 PVP 모드와, ‘다승전’ 형태의 PVP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선보였다. 게임은 '듀얼액션'을 표방할 정도로 PVP 모드에 공을 들인 것이 특징으로, 유저들은 간단한 조작으로 각종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또 PVP 모드에서 PVE 못지 않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KOG는 게임의 시연 버전 외에도 현장을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타임어택’, ‘타임어택 MVP 선정’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커츠펠>은 내년 상반기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게임의 주요 시나리오는 2D 애니메이션으로 진행된다.

KOG의 전작 <그랜드체이스>에서 익숙한 캐릭터들 중 일부가 다시 등장한다.

지스타 2018 KOG 부스. <커츠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