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넷마블, 美 게임쇼 PAX EAST에서 마블과의 신작 깜짝 발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2-26 10:52:14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넷마블]


- 3월 1일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마블 미스터리 패널' 행사 통해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에서 마블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마지막날(3/1) 현장에서 '마블 미스터리(Marvel Mystery) 패널'라는 이름의 세션이 진행되며, 이 자리에서 넷마블은 마블과 함께 하는 새로운 게임을 공개한다.

 

'마블 미스터리 패널'에는 넷마블 북미법인장 ‘심철민’, 마블 게임즈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빌 로즈만(Bill Rosemann)’, 마블 게임즈 프로덕션 디렉터 ‘대니 쿠(Danny Koo)’, 마블코믹스 작가인 ‘마크 슈머라크(Marc Sumerak)’가 패널로 참가하고, 마블 뉴 미디어의 CE이자 부사장인 ‘라이언 페나고스(Ryan Penagos)’가 사회자로 나선다.

 

넷마블은 마블과 2015년 출시해 전세계 1억 2천 다운로드를 달성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를 기점으로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협업해오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프로젝트는 넷마블과 마블이 공동 작업한 두 번째 게임이 될 예정이다.

 

미국 보스턴 매년 개최되는 팍스 이스트는 메이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다. 신작 전시, 게임 대회, 코스튬플레이 등 이용자들에게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의 축제'라고도 불린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