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몬스터 헌터-위쳐' PC버전 콜라보 이벤트, 5월 9일 시작한다

하이쌤 (오시영) | 2019-04-11 12:18:06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PC버전에서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인 게롤트를 곧 만나볼 수 있다.

 

캡콤은 스팀 <몬스터 헌터: 월드> PC버전의 뉴스 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 9일부터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위쳐 3)과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2월 PS4와 Xbox  One 플랫폼에서도 한 차례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로 유저들은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인 '게롤트'를 플레이하는 임무를 즐길 수 있다. 게롤트의 목소리는 원작 성우인 '더그 코클'이 연기한다. <위쳐 3>에 등장하는 괴물인 '레셴'도 새로운 몬스터로 등장한다.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인 '게롤트'(왼쪽)
<위쳐> 시리즈의 괴물인 '레셴'

유저들은 5월 9일 이후 <위쳐 3>의 RPG 요소를​ 결합한 특별 임무인 '의뢰 : 고대수의 숲 이변 조사'를 맡을 수 있다. 이 특별 임무는 게롤트를 조작하는 싱​글 플레이 콘텐츠로, 유저 플레이에 따라 결말이 바뀌는 '멀티 엔딩'으로 구성됐다. 

 

임무 완수 시 세트 방어구 '게롤트α' 세트와 한손검인 '위쳐의 은검'을 생산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임무를 완수한 유저를 위한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의뢰는 임무는 기간 한정 콘텐츠가 아니므로 이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오는 5월 17일에는 코어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 임무 '의뢰: 삼림의 정령'이 열린다. 해당 임무는 <위쳐 3>에서 최고의 난이도인 '죽음의 행군'과 비슷한 수준으로 구성됐다.

 

이 임무를 완료하면 세트 방어구 '시리α​' 시리즈와 쌍검인 '지라엘'을 생산할 수 있다. 납품 의뢰를 완료할 경우에는 스킨 '게롤트 의상', '시리 의상'도 생산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한국시간으로 5월 3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