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지스타 2018] 귀여운 ‘프렌즈’ 경품과 굿즈 아이쇼핑

깨쓰통 (현남일) | 2018-11-16 16:50:48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쇼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각종 부스의 이벤트에 참여해서 얻을 수 있는 ‘경품’과, ‘굿즈’일 것입니다. 지스타 2018 역시 마찬가지로, 다양한 게임사의 부스에서 각종 경품과 굿즈를 배포하고 있었는데요. 

 

특히 ‘경품’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카카오게임즈입니다. 바로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가 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올해 지스타 2018에서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 얻을 수 있는 각종 경품과 굿즈는 프렌즈를 이용한 귀여운 디자인과 각종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덕분에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지스타 2018에서 얻을 수 있는 카카오게임즈의 굿즈는 무엇이 있을까요?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지스타 2018 전시장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경품. 바로 <프렌즈레이싱>의 라이언 풍선입니다. 행사장 근처 어디를 둘러봐도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하게 보였는데요.

 
라이언 풍선은 바로 카카오게임즈의 야외부스에서 <프렌즈레이싱>을 다운로드한 휴대폰을 인증하면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16일 오후, 갑자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머리에 신문지를 뒤집어 쓰고서라도 풍선을 받으려는 관람객들의 열정이 눈에 띄네요.

 

<프렌즈레이싱>의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풍선과 함께 <프렌즈마블>, <프렌즈레이싱>의 아이템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야외부스에서는 <프렌즈레이싱> 이벤트전에 참가해서도 경품을 받을 수 있었으며, 라이언 인형탈과 사진을 찍을 수도 있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아참. 아쉽게도 라이언 인형탈은 얻을 수 없습니다.

  

이번에는 실내부스입니다. 카카오게임즈의 실내부스에서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관련 이벤트전이 꾸준하게 진행되었는데요. 이벤트전에 참가하면 각종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북과 쿠폰북안에 포함된 <카카우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쿠폰입니다. 부스에서 이벤트전에 참가하면 기본적으로 '라이언 후드티' 인게임 상품 쿠폰을 얻을 수 있고, 만약 이벤트전에 승리한다면 '라이언 낙하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벤트전에 참가하면 얻을 수 있는 '3뚝 라이언' 노트와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원작으로 하는 동명의 모바일 게임 쿠폰입니다.

 

이밖에도 '보급품' 이라는 이름으로 에너지드링크 및 과자도 함께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부스 한 켠에는 이번 지스타 2018에서 얻을 수 있는 각종 한정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모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만의 한정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요

 


'삼뚝' 라이언 인형과 길리슈트를 입은 라이언 자석 인형입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테마로 제작된 라이언 이미지가 각인된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마찬가지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디자인을 한 라이언과 로고가 그려진 슬리퍼

 

 


기타 각종 다양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디자인의 굿즈들이 판매중이었습니다. 어딜 봐도 라이언. 라이언 천국이네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