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콜옵: 블랙옵스4' 블랙아웃 모드, 일주일간 무료 체험 진행한다

그루잠 (박수민) | 2019-01-16 12:10:31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속도감 있는 배틀로얄 플레이가 특징인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의 블랙아웃 모드를 일주일간 무료 체험 해볼 수 있다. 

 

블리자드는 지난 1월 15일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공식 유튜브 계정과 트위터 계정 등을 통해, 오는 1월 18일 오전 3시부터 1월 25일 오전 3시까지(한국시간 기준)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의 '블랙아웃' 모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PC 플랫폼 모두 해당된다. 

 


 

블랙아웃 모드는 지난 10월 출시된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에 포함돼 있는 배틀로얄 모드다. 맨 몸으로 전장에 떨어진 다음, 전장 곳곳에 떨어져 있는 무기와 탄약 등의 아이템을 파밍한 다음 '최후의 1인'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기본적으로 <배틀그라운드> 같은 기존의 배틀로얄과 비슷한 방식을 취하고 있지만, 슬라이딩 액션 기믹이나 탈 것을 탄 채 할 수 있는 액션 등을 통해세세한 부분에서 기존 배틀로얄보다 빠르고 화려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일종의 스킬 아이템인 '퍽'(특전)은 '적이 나를 조준 시 소리로 알려줌' 등의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어 게임을 한층 다채롭게 만들어 준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는 트레이아크에서 개발하고 블리자드 배틀넷(Batt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FPS 슈팅 게임이다. 게임에는 다양한 캐릭터의 능력을 활용해 전투를 벌이는 '멀티 플레이 모드'와 배틀로얄 모드인 '블랙아웃', 각기 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3개의 좀비 모드가 포함돼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