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KOG 신작 액션 '커츠펠' 2019년 1분기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예정

너부 (김지현) | 2019-01-17 16:30:16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랜드체이스>, <엘소드>를 개발한 KOG의 신작 PC 액션 게임 <커츠펠>이 스팀을 통해 얼리억세스 출시될 예정이다. <커츠펠>은 2019년 1분기 출시되며, 구체적인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PC 온라인게임 <커츠펠>은 3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액션 배틀 게임이다. 게임은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을 강점으로 한다.

 

<커츠펠>에는 직업이 존재하지 않는다. 대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단계에서 선택한 '성향'에 따라 두 개의 '카르마'가 주어진다. 유저는 카르마를 통해 두 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전투 중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

 


 

KOG는 <커츠펠> 스팀 페이지 등록과 함께 얼리억세스 버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일부도 공개했다. <커츠펠>의 핵심 콘텐츠는 두 명의 유저가 팀을 이뤄 진행하는 PVP 콘텐츠다. PVP 콘텐츠는 상대 팀을 쓰러트려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는 다승전▲ 전장의 깃발을 가장 많이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는 쟁탈전▲ 가장 많은 구역을 점령하는 팀이 승리하는 점령전으로 나뉜다.

 

PVE 콘텐츠로는 에픽 퀘스트와 반복 임무가 있다. 두 콘텐츠에서는 세계관이나 NPC와 관련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스 배틀 형태의 전투가 진행될 예정이다. PVE 콘텐츠는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NPC 호감도 시스템, 캐릭터 스킨 등 기타 시스템도 함께 공개됐다. <커츠펠>의 구체적인 모습은 스팀 상점 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