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이번엔 청와대? 오늘(23일) 페이커와 청와대의 인터뷰 공개된다

무균 (송주상) | 2020-01-23 14:03:36

페이커가 청와대에 떴다.

 

오늘(23일) T1의 미드라이너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청와대가 진행하는 'K터뷰'에 출연한다. 21일 K터뷰는 1분여의 짧은 예고 영상을 통해 페이커의 출연을 알렸다. 

 


 

예고 영상에는 이상혁 선수가 자신이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자신 있게 "네"라고 대답하는 장면이 담겼다. 또한, AI와의 승부, 청와대에 바라는 점, 선수의 삶 등의 질문에 답하는 이상현 선수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이상혁 선수는 국내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인 LCK에서 8번 우승했고,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을 가리는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에서 3번 우승하는 등 압도적인 커리어를 가진 선수다. 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회 각층의 인물을 만나는 코너인 K튜브는 명실상부 한국 e스포츠의 대표 선수인 이상혁 선수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한 것으로 보인다.

 

K터뷰는 23일 오후 6시부터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청와대'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상혁 선수는 올해 MBC 예능 '라디오스타', KBS e스포츠 토크쇼 '더 드리머' 등 공중파에 출연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늘리고 있다. 특히, 이상혁 선수는 라디오스타에서 국내 e스포츠를 떠나지 않는 이유로 "국내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