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라이엇게임즈 '이매진 드래곤스'와 손잡고 롤드컵 공식 테마 영상 ‘워리어스’ 공개

뉴클리어 (오경택) | 2014-09-18 11:53:52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2014시즌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앞두고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가 제작한 공식 테마 ‘워리어스’(Warriors)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해 공개된 ‘Road to the Cup’에 이은 두 번째 영상이다. 

라이엇 게임즈가 공개한 공식 테마 ‘워리어스’(Warriors).

이번에 공개된 '워리어스'는 두 팀이 대결을 펼치고 롤드컵 소환사의 컵을 두고 다시 만나 경기를 펼치는 시나리오로 제작됐다. 

영상과 함께 접할 수 있는 음악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다소 무거운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빠르지 않은 박자와 ‘Here we are don’t turn away, now’라는 가사를 자주 반복하며 중독성 있는 노래를 만들어냈다. 

이번 영상은 패션 픽처스에서 제작했다. 패션 픽처스는 나이키 광고 애니메이션을 만든 곳이며 라이엇게임즈와는 징크스 소개 동영상으로 인연을 맺었다. 미국의 얼터너티브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는 댄 레이놀즈(Dan Reynolds, 보컬)와 벤 맥키(Ben McKee, 베이스), 웨인 서몬(Wayne Sermon, 기타), 다니엘 플라츠맨(Daniel Platzman, 드럼)으로 구성된 4인조 그룹.

2012년도 1집 앨범 나이트 비전(Night Visions)으로 데뷔한 뒤 올해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록 퍼포먼스상을 거머쥐었다. 지난 2013년에는 획기적 밴드(The Breakthrough Band of 2013)라는 빌보드의 평가까지 받았다.

지난해 공개된 'Road to the Cup' 은 당시 참가했던 프로팀 선수들이 각자의 대표 챔피언으로 변해 기술을 선보이며 대결을 펼치는 영상이었다. 국내 선수 중에는 CJ 엔투스 프로스트의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블리츠크랭크로 변신하는 장면과, CJ 엔투스 블레이즈 '앰비션' 강찬용 선수의 라이즈 플레이 등이 담겨있다.

한편 롤드컵 개막전 경기는 금일 18시 삼성갤럭시 화이트가 에드워드게이밍이 맞붙는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