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TIG와 T2 인터렉티브 코리아가 함께하는 이볼브 알파 테스트 이벤트

홀리스79 (정혁진) | 2014-10-28 11:11:42

 


※11월 4일 긴급공지

 

플레이스테이션 4 업데이트: 이볼브 빅 알파 테스트가 지금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가능합니다. 매치 메이킹에서 충돌이 있다는 의견을 듣고 살펴보았으며, 현재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매치하는데 어떤 문제점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모든 플랫폼에 대한 빅 알파 테스트를 115일 오전5시까지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의 서버 용량은 오늘 밤 늘릴 예정입니다.

 

 

이번 알파 테스트의 목적이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게임에 대해 테스트하고 분석하는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테스트를 통해 게임 경험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재미있게 즐겨 주셨으면 합니다. 몇몇 플레이어분들이 이볼브 테스트에서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2K Forums 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월 1일 긴급 공지

 

<이볼브> 알파 테스트 중에 PS4의 경우 최근 업데이트한 펌웨어 2.0의 호환문제로 테스트 진행이 어렵다는 개발사의 연락이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PS4의 경우 테스트가 연기될 예정입니다. SCE와 2K는 해당 문제를 해결 중에 있습니다. Xbox One과 PC의 경우 문제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에 기존 PS4로 테스트 코드를 등록하신 유저라면 아래의 코드로 다시 PC 또는 Xbox One으로 초청을 받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양해 부탁 드립니다.

 

Registeration Code: 05379-29749-32069
Referral Code: EvolveBigAlpha4v1
등록//www.evolvegame.com/bigalpha

 


디스이즈게임과 테이크투인터렉티브 코리아가 슈팅게임 <이볼브>(Evolve)의 알파 테스트 코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레프트 4 데드(Left 4 Dead)>의 개발사인 터틀 락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슈팅게임 <이볼브> 60여개 이상의 게임 관련 수상과 편집자 평가를 받았으며, 게임역사상 최초로 E3와 게임스컴(Gamescom) '게임 오브 쇼(Game of Show)'상을 같은 해에 수상했습니다.

 

<이볼브> 알파 테스트 코드 지급 이벤트는 디스이즈게임 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500명 선착순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테스트 신청 방법은 아래 참고 바랍니다.

 

※ <이볼브> 알파 테스트와 관련해서 현재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테스트관련 등급을 심사 중입니다. 아마도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테스트 신청시 참고 바랍니다.(신청 후 해당 계정의 나이에 따라서 실제 게임 접속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이볼브 알파 테스트 코드 등록 방법]

1. 이볼브 알페 테스트 페이지  //www.2kgames.com/evolve/bigalpha/form.php를 방문하세요.

 

2. 응모 페이지에 보여지는 정보를 아래와 같이 입력해 주세요. 추천 코드와 등록 코드는 아래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두 개 다 등록하셔야 합니다. PC, Xbox ONE, PS4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1. 이볼브 알파 테스트 등록 코드: 10781-90673-99109

2. 이볼브 알파 테스트 추천 코드: Starthuntingnow

 

 


 

3. 모든 정보를 작성하시고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위에 적으신 이메일로 플레이하실 수 있는 코드가 전송됩니다. 단, 시차 관계로 수령 메일 전달 소요시간이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최대 1,500명 까지 중복 사용 가능하며, 응모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메일로 각 플랫폼에 따라서 받은 리딤코드를 Xbox One의 Xbox Live에서 PS4는 PSN에서, PC는 스팀에서 입력한 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4. 플랫폼 별 테스트 기간은 아래 참고 바랍니다.

1. PS4 / PC 플랫폼 : 2014년 11월 1일 ~ 11월 3일

2. Xbox One 플랫폼: 2014년 10월 31일 ~ 11월 3일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