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영상) 최고레벨의 전투는? 블레스, 2차 CBT 던전 영상 공개

다미롱 (김승현) | 2014-11-28 13:55:48

네오위즈의 MMORPG <블레스>가 2차 CBT를 앞두고 인스턴스 던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최고레벨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블레스>의 전투를 감상하자.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차 CBT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튜토리얼 인스턴스 던전 ‘환몽의 니그라투리스’의 플레이 영상을 담고 있다. 이 던전은 유저가 선택한 캐릭터가 최종적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를 미리 알려주는 콘텐츠로, 유저는 던전을 통해 미리 2차 CBT 최고레벨(= 36레벨)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형적인 힐러였던 ‘팔라딘’ 클래스의 경우 이번 테스트에서 ‘성기사’라는 전투적인 핵심기술(캐릭터의 전반적인 스킬운용을 결정하는 일종의 자세 스킬)가 추가돼 영상에서도 이전보다 전투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최고레벨이 확장되면서 적을 밀치거나 무력화시키는 보조 기술이 추가된 것도 눈에 띈다.



한편 <블레스>는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6일 간 2차 CBT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차 CBT에서 공개되지 않은 게임의 또 다른 진영 ‘하이란’이 공개돼 본격적인 RVR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은 이외에도 국가 속 군벌들이 성을 사이에 두고 겨루는 쟁탈전, 단조로운 전투 시스템 개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