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포토] Rz코스 VS 제이코스 VS CSL, 최강의 군단에서 펼쳐진 코스프레팀 자존심 대결!

한낮 (안정빈) | 2015-02-23 15:54:21

‘헤이디어즈’를 가장 잘 연기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코스튬플레이(이하 코스프레)로 유명한 제이코스와 RZ코스, CSL이 <최강의 군단>에서 자존심 대결을 벌였습니다. 2월 25일 새로 나올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의 코스프레가 대상인데요.

 

각 업체마다 1장씩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를 바탕으로 유저들이 2,000번 이상 사진을 공유한 코스어는 추가 사진이 공개됩니다. 일종의 ‘인기투표’인데요. 각각 주아와 레브, 피라라는 유명 코스어가 같은 캐릭터로 순수한 인기만을 겨룬 만큼 이벤트는 시작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죠.

 

물론 ‘헤이디어즈’라는 육감적인 몸매와 뇌쇄적인 얼굴을 뽐내는 여성캐릭터를 코스프레한다는 순수한(?) 의도도 포함됐을 듯하고요. 

 


 

설 연휴 동안 치열한 싸움(투표)이 끝났고, 첫 승리는 약 2,600번의 공유를 받은 RzCos의 레브에게 돌아갔습니다. 뒤를 이어서 CSL의 피라가 1,828번으로 추가 사진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단순한 인기투표로 코스프레의 모든 것을 평가할 수는 없지만 유저들의 관심을 먹고 사는 ‘프로’ 코스프레팀으로는 간과하기 어려운 승부일 듯합니다. 

 

아래는 첫 번째로 공유 수 2,000번을 달성한 RzCos의 전체사진과 다른 두 코스어의 주요사진입니다. 여러분께서도 과연 코스어가 ‘헤이디어즈’를 가장 잘 연기했는지 한 번 투표해보시죠. 일단 헤이디어즈의 원본 이미지입니다.

 

헤이디어즈 - 원본









 

CSL- 피라








Jcos - 주아






 

RzCos - 레브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