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여름까지 24개, 풍성하게 즐겨라! 소니 PS 라인업 공개

홀리스79 (정혁진) | 2015-04-22 15:58:20

소니가 유저들의 지갑사냥(?)에 나선다. 지난 21일 유투브를 통해 자사의 PS3, PS4, PS Vita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아래 영상을 확인하자. 영상은 PS3, PS4 라인업부터 공개되며, 2분 13초 부터는 PS Vita 라인업이 소개된다.

 


 


 

소니가 출시하는 봄, 여름 라인업 리스트를 보면 발매되는 타이틀만 26종이며(PS3/PS4: 14개, PS Vita: 12개), 독점 출시되는 타이틀은 18개다(PS3/PS4: 8개, PS Vita: 10개). <메탈 기어 솔리드5: 팬텀 페인>을 비롯해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4>, <위쳐3: 와일드 헌트>, <배트맨: 아캄 나이트> 등 화려하다. 영상에는 "BAT! BETTER! BATTEST!"라는 등 나름의 언어적 유희(?)도 첨가되며 재미를 더했다.

 

<전국 바사라4 황> 뒤에는 버질, 트리쉬, 레이디 등이 플레이가 가능해진 <데빌메이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토귀전 극>, <신차원게임 넵튠 V2> 등 8개의 타이틀도 출시를 예고했다.

 


 

PS Vita도 개성 넘치는 타이틀로 가득하다. <페르소나4: 댄싱 올 나이트>, <도쿄 제나두>, <루미너스 아크 인피니티> 등이 올 여름까지 유저들에게 선보여진다. <태고의 달인 5 버전>이 공개된 뒤에는 <IA / VT: 컬러풀>,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Trill> 등 타이틀도 짤막하게 모습을 드러냈다.

 

PS, PS4 라인업 영상 말미에는 여름 이후 출시될 타이틀도 게임별 로고로 소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페르소나5>부터 <더 투모로우 칠드런>, <세인트세이야: 솔져스 소울> 그리고 PS4로 첫 독점 라인업을 선언한 캡콤의 <스트리트파이터5>도 있다. 얼마 전 한글판 체험판으로도 국내 선보인 <파이널판타지14>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