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영상) 눈보라부터 유성낙하까지!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위자드&위치' 공개

한낮 (안정빈) | 2015-05-29 14:47:08

<검은사막>에 새로운 마법사가 등장했다. 원소마법으로 화면 전체에 불과 바람을 일으키는 강력한 캐릭터 위자드와 위치의 모습을 먼저 영상으로 확인하자.

 


 

펄어비스는 29일 <검은사막>의 신규 캐릭터인 위자드와 위치를 업데이트했다. 남성 캐릭터인 위자드는 노년의 모습을, 위치는 젊은 여성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사용하는 스킬과 능력은 같다.

 

원소 마법을 사용하는 위자드와 위치는 광역마법을 바탕으로 전투를 펼치는 원거리 캐릭터다. 불과 얼음, 바람, 번개, 토양 등의 원소를 무기로 적과 싸우며 아군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도 갖췄다.

 

위자드와 위치는 <검은사막>의 커맨드방식의 입력에서 벗어나 단발 스킬 위주로 전투를 펼쳐나가게 된다. 얼음과 번개로는 적을 얼리거나 감전시켜 무방비로 만들 수 있으며, 캐스팅 시간이 긴 유성낙하 등의 마법을 이용해 화면 전체를 불바다로 만들거나 눈보라와 지진을 일으킬 수도 있다.

 

적과 안전거리를 유지하기 위한 텔레포트, 짧은 거리를 순간적으로 멀리는 숏대쉬 등의 스킬도 갖추고 있다. 광역 회복스킬과 대상을 지정하는 회복스킬, 방어막 등의 버프 및 회복스킬도 다수 보유했다.

 

영상에서는 캐스팅이 짧은 마법으로 적의 움직임을 봉쇄한 뒤 강력한 스킬을 발동시키거나, 지속적으로 거리를 유지하며 적을 괴롭히는 플레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위자드와 위치는 29일 업데이트를 통해 본서버에 추가된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