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라면에 약 한 사발! '파이널 판타지 15' 컵라면 CF 공개

토망 (장이슬) | 2016-12-05 17:32:43

스퀘어에닉스는 5일, 일본의 식품 기업 닛신 푸드의 컵누들과 협업하여 제작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처음 15초는 기존의 <파이널 판타지 15> 광고와 같지만, 뒤이어 등장하는 15초 추가 광고에서는 거의 모든  장면에 컵누들을 끼워넣었다. ​먼저 영상을 보자.  

 

 

 

​왕국은 거대 주전자에 함락됐고, 악역은 컵라면을 들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는다. 세계를 구원할 주인공은 차에 컵라면을 가득 싣고 길을 떠난다. 스퀘어에닉스의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15>와 닛신 푸드의 컵라면 브랜드 '컵누들'의 컬래버레이션 광고 내용이다. ​​

 

그뿐 아니라 소환수가 거대 컵누들 용기에서 튀어나오고 주인공 일행은 불길로부터 컵누들을 보호하려 애쓰는 등, 본래는 진지한 장면이 컵누들 하나로 우스운 장면으로 변한다. 영상은 <파이널 판타지 15> 일러스트를 삽입한 '컵누들 15' 로고로 마무리된다. 

 

컬래버레이션 광고는 스퀘어에닉스 <파이널 판타지 15> 개발팀이 제작한 공식 영상이다. 닛신 푸드는 "스퀘어에닉스와는 걸어서 3분 거리로, <파이널 판타지 15> 발매를 축하하며 먹거리를 보냈다. 거기서 시작된 가벼운 대화가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토론으로 바뀌었고, 때마침 개발팀이 TV 광고 영상 작업을 하고 있었기에 일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전체 목록